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따져봐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따져봐야



서울에 사는 직장인 박 씨(28세, 여)는 평일에 출퇴근을 할 때는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교통이 혼잡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해도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는 것이 시간이 절약되기 때문이다. 주말에만 가끔 운전을 하는 일이 있기 때문에 부모님이 차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본인의 자차보험에 부모님을 추가했다.


최근 갱신 시기가 도래하여 주변 지인들의 추천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금액을 산출해 본 박 씨는 이전에 가입한 금액보다 훨씬 저렴해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6개월 사이 접촉 사고가 두 차례 있어서 자동차보험료 할증이 생긴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기존보다 20% 가까이 내려간 것이다.


다만 기존에 할인 특약을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는 점을 안타까워했다. 연간 주행거리가 약 4천km 내외여서 자동차 주행거리 연동 특약을 통해 약 30% 환급받을 수 있었지만 안타깝게 놓치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다이렉트자동차보험순위를 알아보게 되면 상품별 할인 특약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량 접촉 사고가 발생했을 때 상대 차량이 외산차 혹은 고가의 차량이라면 대물 가입 금액을 낮게 설정해둔 경우 보상하는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점차 값비싼 차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므로 대물 가입 금액을 3억~10억 이상은 설정해두는 것이 도움이 되며 외산차의 경우 별도로 금액을 더 크게 설정할 수도 있는 경우도 있으니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견적 사이트 자동차보험료계산기를 활용해보는 것이 좋다.


그리고 무보험차상해 담보도 확인이 필요하다. 가해차량이 무보험차량이거나 뺑소니 차량일 경우 보상을 받기가 어려워질 수 있는데 이 담보를 가입하고 있다면 보험사에서 우선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가입해야 하는 필수 특약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자기차량손해 담보 또한 필요성이 높은 편인데 보통 신규자동차보험을 가입했거나 만25세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금액이 높게 산출되어 가입을 꺼리는 경우도 많다.


거기다 차량가액이 낮은 경우 자기차량손해 담보를 넣지 않는 편인데 막상 사고가 일어났을 때는 가입을 안 해두었다면 무척 아쉬움이 남는 담보다. 이유는 과실비율에 대한 결정이 나지 않았다고 해도 보험사에서 차량 수리비용을 먼저 지원해 주기 때문에 사고 발생 후 바로 차량을 수리할 수 있어 유용하기 때문이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각 상품별 담보 설정 범위나 가입금액을 먼저 비교해 보는 것도 유리하다.


현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다이렉트보험 비교견적이 가능한 제휴사는 악사 자동차보험, 한화 자동차보험,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흥국화재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롯데 자동차보험, KB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등이 있다. 거기다 자동차보험 전문가와 개별 상담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별 할인 특약이나 자동차보험 가격 등 여러 가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